본문 바로가기
연예

설인아 본명 나이 성형전 성형고백

by 리소문 2019. 10. 4.

'인생은 뷰티풀 사랑은 원더풀'에 출연중인 배우 설인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인아는 1996년생으로 24세이며 키는 167cm입니다.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를 졸업한 후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휴학 중입니다. 
본명은 방예입니다. 데뷔는 2015년 kbs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신디의 여고생 안티팬 역할을 하며 대중에 얼굴을 알렸습니다. 서울예대 동아리 예대민속연구회 출신이며 롤모델은 김혜수를 꼽습니다.
이상형은 강하늘이라고 합니다.  강하늘에게 익명의 영상편지를 보낸적도 있으며 직접만나기도 했다고 하네요.  고마워 라는 답장을 받은 적도 있다고 합니다.
강아지를 키우는 애견인이며 본인이 키우는 진돗개랑 자신의 얼굴이 똑같이 생겼다고 합니다. 가수 청하와는 절친한 사이이며 설인아가 가수 연습생으로 3~4년간 준비한 적이 있었는데 그 때 nye댄스 학원에서 청하를 만나서 친해졌다고 합니다.
가수 연습생 출신 답게 노래 실력이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걸그룹 연습생을 중3 때부터 했는데 민도희, 허영지도 같이 연습하는 연습생 출신이었다고 합니다. 목소리가 매우 독특해서 목욕탕에서도 목소리만 듣고 사람들이 알아본 적도 있다고 하네요.
설인아는 운동 매니아로 태권도는 공인 3단이며 주짓수도 배우고 있고 실내클라이밍에도 관심이 많다고 합니다.
설인아는 2017년에 mc딩동과 함께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mc를 본 적이 있었는데 그 때 실시간검색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이유는 볼륨감 있는 몸매 때문이었다고 하네요.  학생 때도 교복이 잠궈지지 않아 남학생 교복을 다시 샀다는 일화를 비디오스타에서 전하기도 했습니다.
설인아는 솔직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성형고백을 직접 하기도 했는데요. 코를 성형한 게 사실이라서 성형 검색어를 봐도 기분이 나쁘지 않으며 거짓말 하는 게 정말 싫다고 합니다.

사랑은 원더풀 인생은 뷰티풀에서 설인아가 맡은 역할은 언니의 결혼에 방해꾼이 되버린 동생 청아 역할입니다. 극중에서 청아는 언니와 다르게 공부에는 재능이 없지만 공시생으로서 절대 실패에 굴하지 않는 캐릭터라고 하네요.
공시생들에게 잘할 수 있다는 응원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드라마에 조연으로 출연한 뒤 예능프로에서 존재감을 발휘한 후 주말극주연 캐스팅 되었다는 소식을 유럽여행 중에 들었다고 합니다.

너무 행복해서 유럽여행을 더욱 즐겁게 다닐 수 있다고 하네요. kbs 주말글 출연이 버킷리스트였다는 설인아를 응원합니다.